에미레이트 항공,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혜택 대폭 확대

● 3월 31일까지 두바이 여행·경유 승객 대상 500여 곳에서 할인 혜택 제공 ● 아랍에미리트 전역 레스토랑, 호텔 다이닝, 스파, 골프 클럽 등 특별 할인 가격에 이용 가능

사진;두바이-여행-및-경유-승객-대상-500여-곳에서-할인-혜택 제공;에미레이트항공

(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새해를 맞아 아랍에미리트 여행객을 위해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의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고 밝혔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올해 3월 31일까지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아랍에미리트 전역의 주요 명소와 여행지, 각종 레스토랑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돌아온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할인 혜택이 더욱 확대되어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두바이를 포함 아랍에미리트 전역에 위치한 약 500여 곳의 최고급 레스토랑, 호텔 다이닝, 골프 클럽, 테마파크, 럭셔리 스파 등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스파 및 쇼핑몰에서는 최대 30% 할인을 즐길 수 있으며, 수상 스포츠, 골프 등을 포함한 아웃도어 스포츠 및 최고급 레스토랑 등에서는 최대 50%까지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고급 레스토랑, 세계적인 쇼핑몰,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멋진 엔터테인먼트 쇼, 짜릿한 놀이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는 두바이는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해 겨울 시즌에 방문하기에 최적인 도시이다.
특히, 최근 두바이에서 꼭 가봐야하는 명소로 꼽히는 두바이 파크 앤 리조트와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 또한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혜택에 포함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모하마드 알 하시미(Mohammad Al Hashimi) 두바이 상품 부문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올해도 업그레이드 하여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두바이를 비롯 아랍에미리트 구석구석 위치한 500여 곳의 레스토랑, 호텔 등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이 이 곳에서의 환상적인 경험을 보다 파격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를 허브로 전 세계 85개국 150개 이상의 도시에 취항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한국어 콘텐츠 포함 약 4,0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최대 20MB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내 와이파이, 세계적인 셰프가 준비한 기내식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이 비행을 넘어 더 나은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