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사진;영화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포스터 제공;YES24

(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 인터넷 속으로>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9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은 누적 관객 46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과 유해진, 윤계상 주연의 <말모이>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이 예매율 24.2%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극장판 공룡메카드>는 위기에 처한 신비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구하기 위한 용찬과 공룡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유해진, 윤계상 주연의 우리말을 모으는 이야기를 그린 <말모이>는 예매율 19.5%로 2위를 차지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 인터넷 속으로>는 예매율 19.2%로 3위에 올랐다.

박성웅, 진영 주연의 판타지 코미디 <내안의 그놈>는 예매율 10.2%로 4위를 차지했고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은 예매율 7.6%로 5위에 올랐다.
960만 관객을 동원한 <보헤미안 랩소디>는 예매율 4.1%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2019년 1월 10일~1월 16일)

1.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2. 말모이
3. 주먹왕 랄프: 인터넷 속으로
4. 내안의 그놈
5. 아쿠아맨
6. 보헤미안 랩소디
7.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8. 그린 북
9. PMC: 더 벙커
10. 범블비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제임스 맥어보이,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글래스>가 개봉한다. <글래스>는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 강철 같은 신체를 지닌 남자 던, 천재적 두뇌를 지닌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이 밖에 유호정, 박성웅 주연의 코믹 드라마 <그대 이름은 장미>와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애니메이션 <미래의 미라이>가 개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