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40만원대 특매 듀럭스폰, “아이폰XS-갤럭시S9 및 LG V40 최대 70% 인하 개시”

신년을 맞이하면서 사용 중인 스마트폰을 새 것으로 교체하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흐름에 힘 입어 각 기기 판매처들은 구입 희망자들의 소비 심리를 확충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갤럭시노트9를 필두로 한 고품질 라인업을 합리적 금액으로 제안하는 형식의 프로모션이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다.

꾸준히 인하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문 기업 ‘듀럭스폰’ 또한 이런 추세에 부응한다. 바로 여러 고기능성 스마트폰들을 한 자리에 모아 할인하는 것. 이 기업은 정상적으로 판매되는 가격보다 낮은 금액대로 기기들을 제안함으로써 구매 희망자들의 부담감을 줄인다.

기간 동안 아이폰XS 등의 고급형 스마트폰들은 모두 낮은 금액으로 책정된다. 갤럭시노트9을 4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폰XS와 다른 여러 가지 스마트폰들 또한 최대 70% 인하 받아 구입할 수 있다.

할인 금액으로 기기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LG V40’과 ‘갤럭시S9’ 등 스마트폰을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다. 상세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듀럭스폰’을 등록한 뒤 컨설팅 받을 수 있다.

여행레저신문=김인철 기자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