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도 합리적으로 돼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고객 맞춤형 패키지 선보여

사진;-설패키지 제공;노보텔-앰배서더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호텔에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설날에도 합리적으로 돼지 객실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한 설 연휴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 맞춤형이라는 점이다.
최근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 트렌드를 감안하여 지출이 많은 설 연휴에도 합리적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DIY 패키지로 선보인다.

패키지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객실 1박과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모차르트 하우스 잔 와인 2잔이다.
여기에 휘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 혜택까지 모두 포함되며 슈페리어 기본 객실을 기준으로 9만 원(세금 포함)에 제공한다.
다만, 모든 객실에는 조식 및 프리미어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그러나 여기에 추가적으로 취향에 맞게 필요한 옵션을 선택할 수가 있다.
제공되는 선택 옵션으로는 ▲엑스트라 베드 50% 할인 ▲프리미어 라운지 2인 이용권 ▲가든테라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가든테라스 디너 뷔페 2인 이용권 ▲휘닉스 라운지 바 아메리카노 1+1 이용권이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 심플하게 즐기고 싶다면 기본 혜택으로, 좀 더 다양한 혜택으로 누리고 싶다면 옵션을 추가 기능을 활용하여 좀 더 스마트하고, 좀 더 합리적으로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설 연휴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앰배텔 공식 홈페이지와 객실 예약실 전화 문의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