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창립 22주년 기념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 실시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 영재관, 씨큐브코딩에서 2월까지 진행

사진;CMS에듀가 창립 22주년 기념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CMS에듀

(여행레저신문=이문숙기자)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는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를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입학전형은 3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테스트로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 영재관, 씨큐브코딩에서 진행한다.
영재교육센터의 입학전형 ‘전국진단평가’는 24일부터 7세부터 초등3학년, 28일부터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CMS 영재관은 28일부터이고 씨큐브코딩은 현재 진행 중이다.

영재교육센터는 전국진단평가를 통해 학생 개인의 학습능력과 학업 성취도를 검사한다.
7세는 연산능력과 문제 이해력, 사고력 등을 측정하며 초등 1~6학년은 교과 영역별 성취도와 난이도별 문제해결력, 문장제·비문장제 해결력 등을 비교해 진단한다.

영재관은 영재학교 대비, KMO 대비, 올림피아드 대비 등 각 영재관 특성에 따라 수학·과학 평가를 시행한다. 씨큐브코딩은 ICT TEST를 통해 학생의 학습 상태와 잠재력, 종합적 문제해결력 등을 진단하고 상담을 통해 적합한 수강 레벨을 결정한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CMS는 1997년 첫 사고력 수업을 시작한 이후 22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CMS의 융합교육은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 가고 있다”며 “입학전형 무료 기회를 활용해 자녀의 학습 수준을 파악하고 올바른 교육 방향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씨큐브코딩 평촌센터는 3월 개원을 앞두고 1월 24일 평촌 아르떼&채플컨벤션에서 개원설명회를 연다.
CMS 수원장안영재교육센터 역시 3월 개원에 앞서 2월 14일 11시 수원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개원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