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호텔 연회장예약 최저가 보장제 개시

호텔∙항공권 입찰중개플랫폼 비딩스테이 B2B 고객 대상으로 국내 호텔의 연회장 예약용으로 최저가 보장제 프로모션 개시

사진;국내 호텔 연회장 예약 입찰 페이지 제공;비딩스테이

(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비딩스테이가 론칭한 호텔·항공권 입찰중개플랫폼 ‘비딩스테이(BiddingStay)’가 기업이나 단체로부터 좋은 호응속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기존에는 기업이나 단체에서 호텔의 연회장, 단체객실, 항공권, 그리고 전세버스를 견적 받아 예약하고자 할 경우 매번 일일이 전화로 연락하여 수십여개의 요구사항을 전달 후 이메일로 받던 견적을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 입찰을 신청하면 바로 수십여개의 공급사들에게 고객이 신청한 입찰정보가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로 전달되어 다수 공급사들의 해당 입찰에 참여로 편리하고 빠르게 원스탑으로 비교견적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비딩스테이는 2019년 새해를 맞아 기업이나 단체에서 국내 호텔의 연회장에서 세미나, 워크샵, 제품발표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자 할 경우 ‘연회장 예약 최저가 보장제’ 프로모션을 2019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모로션의 주요 내용은 고객들이 비딩스테이에 입찰을 신청하여 받은 비교견적이 동일조건의 타 견적대비 높을 경우 그 차액의 100%를 그대로 보전해 주며, 이에 더해 추가로 1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보장 대상은 연회장 20~300명, 객실 숙박 10~100박 이하(예:25객실*4박=총 100박)로 적용대상 호텔은 3~5성급 입찰에 한하여 적용된다.

특히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면서 국내 3~5성급 호텔에서 신년행사, 신제품 발표, 세미나, 워크샵을 진행시에 국내 호텔 이용에 대한 최저가 고민없이 본 최저가 보장제를 무료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에 따라 많은 기업과 단체들로부터 좋은 호응이 예상된다.

비딩스테이는 이제 B2B시장에서도 호텔의 단체객실이나 연회장 예약 시 온라인입찰 기반의 무료 비교견적서비스를 통해 비용의 거품을 줄이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업이나 단체에서 이번 플랫폼을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