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백스비어, 체리향 가득한 ‘체리 생맥주’ 출시

- 다양하고 개성 있는 이색 맥주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선보여- 진한 체리향이 입맛을 돋우는 체리 생맥주, 백스비어의 담백한 안주들과 어울려

사진;백스비어-체리생맥주-포스터 제공;더본코리아

(여행레저신문=이문숙기자) 더본코리아의 맥주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가 입안 가득 맴도는 상큼한 체리의 맛과 톡톡 튀는 맥주의 풍미가 살아있는 체리 생맥주를 출시했다.

통 맥주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맥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전략적으로 출시된백스비어 체리 생맥주는 맥주의 시원한 청량감과 향긋한 체리향을 두루 느낄 수 있는 맥주다.

 마시기 전부터 코끝으로 전해지는 과일향이 매력적이며맥주의 향을 해치지 않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안주 요리메뉴들과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백스비어에서 체리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메뉴로는 고기와 파인애플돈까스 중 한 가지 토핑을 선택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피자를 추천한다.

 치즈와 어우러진 피자토핑들을 한 입씩 떠먹으며 맥주를 즐기기에 좋다맥주를 즐길 때 치킨과의 조합도 빼놓을 수 없다.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후라이드 치킨이나 감자튀김이 함께 서비스되는 순살치킨과 체리 생맥주를 함께 즐기면 상큼한 체리향이 치킨의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줘 색다른 치맥맛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과일 생맥주의 라인업을 꾸준히 강화해온 백스비어는 인기 맥주인 청포도 생맥주자몽 생맥주 등에 이어 출시된 체리 생맥주가 이색 주류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에게 한잔의 힐링과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스비어 체리 생맥주는 전국 백스비어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가격은 4 5백원이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백스비어는 테마가 있는 맥주 전문점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트렌드를 리딩하는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주류들을 선보이며 그와 어울리는 맛있는 안주 메뉴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중적인 입맛을 사로잡는 취향저격 메뉴들과 가성비가 뛰어난 안주 구성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백스비어는 백종원의 맛있는 요리와 맥주가 가득한 맥주 전문점이다.

 맥주와 곁들여 다양한 안주 메뉴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3천 원대부터 가성비 좋은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백스비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버터맥주와 크림생맥주가 인기 메뉴이며달콤 짭조름한 특제소스로 버무린 고추마늘치킨과 씹는 맛이 일품인 닭똥집 튀김이 시그니처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