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직수입 브랜드 ‘디파츠’, 닷지차저 GT/ RT / 렘레블 구매 대행으로 국내 최저가 적용

(여행레저신문=닷지보도자료) 지난해 연간 최대 판매 기록을 올린 수입차 시장의 열기는 올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수입차 시장 활성화로 가격, 애프터서비스, 옵션 등 합리성이나 실용성 측면에서 가치가 높은 수입차들을 비교적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이처럼 수입차 시장이 여전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수입차 직수입 브랜드를 향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정식업체 수입차량 구매 절차는 복잡하고 까다로워 합리적인 수입차 구입을 원하는 매니아들이 수입차 직구를 선호하는 경우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안전성을 입증 받은 자동차 직수입 1위 브랜드인 ‘디파츠’는 ‘머슬카’로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한 닷지 모델 3종의 최저가 구매 대행 이벤트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디파츠는 닷지 차저 GT, 닷지 차저 RT, 램 레블 3 에 대해 최저가 구매 대행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파츠가 제시하는 국내 최저가 5,970만 원의 닷지 차저GT는 V6 3.6L 가솔린 엔진에 8단 자동 변속 시, 최고 출력 292마력, 38kg.m으로 폭발적인 가속력, 배기량을 확보해 머슬카의 상징성이라 할 수 있는 고스펙을 갖추고 있다.

닷지 차저 RT는 GT 버전업으로 곡선 형태에 가까운 디자인, 최고 출력 370마력과 53.7kg.m으로 최저 판매가 6,320만 원에 견주어 본다면 압도적인 가성비를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디파츠에서만 볼 수 있는 최저가 7,590만 원의 닷지 램 레블은 메르세데스 벤츠 AMG, BMW의 M과 같은 모델로 고성능 픽업트럭답게 V8 5.7LHEMI 엔진, 최고 출력: 395마력, 최대토크 56.4kg.m의 괴물 스펙에 비해 저렴한 유지비용을 갖춰 실속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디파츠의 이번 구매 대행 이벤트는 일정 기간 없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이기 때문에 평소 성능과 실용성을 확보한 미국 스포츠카와 레저용 차량으로써 장점을 골고루 갖춘 픽업트럭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상담 신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동차 직수입 구매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파츠는 최소한의 직수입 대행료만 받고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디파츠에서는 구매대행 이벤트 이외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 1월 21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블로그 이벤트로 2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 선물세트를 제공하고 있고, 참여 방법이 간단해 합리적인 수입차 직구방법을 알아보면서도 소소한 기쁨을 얻을 수 있다.

닷지차저 GT / RT / 램레블 구매 대행 이벤트를 진행하는 디파츠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방을 방문해 상담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3/5/10만원 상담의 푸짐한 경품 당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직접 매장에 방문해 수입차량 라인업을 구경할 수 있는 데다 소소한 경품 당첨의 기쁨을 누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