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내일투어, 창립 25주년 기념 ‘내일을 향해 떠나라’ 고객 감동 캠페인 전개

- 고객 투표 통해 2020 캠페인 선정- 25주년 기념 고객 감사세일, 연간 사은 기획전,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예정

내일투어-2020-캠페인-포스터

[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12년 연속 개별여행 1위 내일투어가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내일을 향해 떠나라’ 고객 감동 캠페인을 전개한다내일투어의 2020 고객 감동 캠페인은 지난해 말 5천명 가량의 고객이 참여한 공개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12가지 역대 내일투어 고객 감동 캠페인 중에서 고객들이 직접 뽑은 것으로 25주년 한 해를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고 감회 또한 새롭다.

25주년 캠페인으로 내일을 향해 떠나라를 선택한 고객들은 내일투어와 가장 잘 맞는행복한 여행이 떠오르는 슬로건이네요(*)”, “오늘을 열심히 사는 이유가 바로 내일이 있기 때문(*)”, “내일투어에 가장 걸맞은 내일이라는 단어가 들어가고 여행의 의미를 담은 떠나라가 합쳐져 내일투어를 가장 잘 나타내는 슬로건으로 생각됩니다.(*)” 등 내일투어에 대한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함께 표했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지난 세월 함께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20 캠페인 투표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 2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세일고객 사은 이벤트 등 연간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준비하였으니 앞으로도 꾸준히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또한, 2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영상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내일투어 창립 초기부터 25년동안 꾸준히 이용중인 최우수고객 박미아씨의 인터뷰 영상으로내일투어에서의 20대 첫 배낭여행 이후 꾸준히 연을 이어온 그녀의 여행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았다인터뷰 영상은 내일투어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내일투어는 지난 2005년부터 고객을 존중하는 진심과 사랑을 담은 내일캠페인을 선정매년 새로운 여행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올해 고객 참여를 통해 선정된 캠페인은 2008년에 전개된 바 있는 내일을 향해 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