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시험 합격필독서가 공짜? 에듀윌 ‘합격교과서’ 선착순 무료증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교과서를 선보이고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는 1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말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교재는 국어·영어·한국사·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까지 소방공무원 시험 주요 과목의 핵심 내용을 과목별 특징에 따라 최적화된 구성으로 초보 수험생들의 입문을 돕는다.

국어는 소방공무원 시험 3개년 기출 분석에 따라 문법과 비문학 유형의 핵심을 요약하여 제공하며, 영어는 소방 영어 핵심 필수 어휘와 생활영어 표현을 보기 쉽게 정리하여 제공한다. 한국사는 도표를 활용해 전 범위 핵심 테마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는 최신 개정 사항을 꼼꼼히 반영해 초시생이 어려워하는 필수 용어와 기초 개념 등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다.

2020년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