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합격, 에듀윌 파이널 모의고사 모바일 OMR로 실전 완벽 대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모의고사’를 출간, 모바일 OMR로 남다름을 과시하고 있다.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모의고사는 회차마다 수록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OMR을 학습에 활용해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은 QR코드를 통해 자동채점 및 성적결과 분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상세한 성적결과분석을 통해 다른 수험생의 성적과 자신의 성적을 비교할 수 있다.

여기에 경찰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출제경향을 분석한 후 실전과 유사한 유형 및 난이도의 문제를 출제해 실전 시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으며, 문제의 끝에 ‘신속 정답 체크’를 수록해 정답만 빠르게 확인할 수도 있다.

문항별 기본서 단원과 출제 키워드를 기재해 기본서를 통한 복습 및 병행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상세한 해설은 플러스 해설에 수록해 이해를 돕고, 오답의 이유까지 명확한 해설을 수록했다.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1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