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뉴스] 비엣젯항공, 인천~껀터 노선 신규 취항

n  껀터국제공항에서 인천 및 타이베이 노선 취항 기념식 12일 개최n  인천~껀터 노선, 오는 17일부터 주3회 운항n  비엣젯항공, 껀터발 최다 노선 보유

비엣젯항공-인천_껀터-타이베이_껀터-노선-취항식-기념촬영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12일 껀터국제공항에서 인천~껀터 노선 및 타이베이~껀터 노선의 취항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항식에는 비엣젯항공 류 덕 칸 수석부사장과 베트남 조국전선위원장 쩐 타인 먼을 비롯한 관련 정부 부처 임원 및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비엣젯항공의 인천~껀터 노선은 1 17일부터 주 3회 운항할 예정이며 인천에서 오전 2 30분 출발해 껀터에 오전6 20분에 도착껀터에서 오후 4 50분에 출발해 인천에 오후 11 5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전 일정 현지시간 기준)

또한 지난 10일 운항을 개시한 타이베이~껀터 노선은 주 4회 운항한다.

메콩 델타 지역의 중심인 껀터시는 지난해 88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 관광지임과 동시에 투자개발 및 지역의 교통 허브로 알려졌다.

특히카이랑 수상 시장의 지역 특산물 체험닌끼에우 부두에서의 산책퐁 디엔의 과일 정원롱 투옌 고대 마을 둘러보기 등 베트남 남서쪽 강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활동이 다양하게 있어 관광객들의 특별한 여행을 돕는다.

비엣젯항공은 2014년 껀터에 첫 노선을 취항했으며, 7개의 베트남 국내선 외 이번 2개의 국제선 취항으로 껀터에 가장 많은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한편비엣젯항공은 이번 취항식과 함께 베트남 최대명절인 설 연휴인 뗏을 앞두고 껀터 지방의 소외계층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