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하영,  캐스팅 확정 신하균X정소민 과 호흡

[사진=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하영이 ‘영혼수선공’을 통해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영은 최근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캐스팅돼 작품 준비에 한창이다.
하영이 극중 맡은 역할은 레지던트 2년 차 ‘강누리’다. 누구에게도 지기 싫어하는 성품을 가졌으며, 날카롭고 예리하며 이성적인 스타일을 가진 인물. 하영은 그간 브라운관에서 보여준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품고 시청자들과 인사를 나눌 계획이다.
‘영혼수선공’은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영혼수선공’은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1’, ‘쩐의 전쟁’을 집필한 이향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브레인’의 유현기 피디가 연출을 맡았다. 앞서 신하균과 정소민에 이어 태인호, 박예진, 주민경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혼수선공’의 경우 신하균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이시준 역으로 캐스팅, 유현기 PD와 9년 만에 다시 한 작품에서 만나 호흡을 맞춘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영혼수선공’을 통해 여러분들 앞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하영은 지난해, KBS2 ‘닥터 프리즈너’에서 나이현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첫 발걸음을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아울러 최근 JTBC ‘초콜릿’에서도 이준의 첫사랑을 맡아 눈도장을 받았다. 또한 ‘익스피디아’, ‘LG U+’, ‘코카콜라’, ‘SK 매직’, ‘야쿠르트’ 등 여러 광고로도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