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 시험 ‘회로이론’, 에듀윌 합격처방전으로 해결하세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합격처방전’을 전격 공개했다.

전기기사 시험 과목 중 회로이론은 기본 중의 기본이다. 전기분야 4종 자격증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에서 회로이론은 공통 핵심과목이다.

또한 전기자기학, 전력공학, 전기기기, 제어공학, 전기설비기준 등 필기 과목에 모두 연계 되어 있으며, 실기 전 과목 단답형, 수변전 설비, 시퀀스제어 감리에서도 회로 이론이 연계돼 가장 중요한 핵심 과목으로 꼽힌다.

핵심 과목일수록 기초를 탄탄히 잡는 합격 전략이 중요하다. 이에 에듀윌은 초시생이 회로이론을 정복할 수 있도록 필기, 실기 전과목 기초를 제공, 핵심이론과 문제풀이를 접목한 학습전략을 제공하는 ‘회로이론 합격처방전’을 무료로 공개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회로이론 합격처방전은 에듀윌 김영복 교수의 강의를 통해 합격점수를 받을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공개한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무료 PDF 교안과 함께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에듀윌 전기기사 커리큘럼을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6개월이면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을 비롯해,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가능하고, 불합격 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0원 합격패스’를 선보이고 있다. 합격처방전 및 전기기사 커리큘럼과 관련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