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취업상식 베스트셀러 1위는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차지…“취업과 면접에 강한 끝장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이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에서 1월 월별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대기업 등 직종에 상관없이 상식은 취업의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다. 공부해두면 필기시험은 물론, 토론 면접, 논술 등에도 도움이 되어 이번에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다 통하는 일반상식’ 같은 기본 상식 교재의 인기가 높다.

‘다 통하는 에듀윌 일반상식’은 취준생에게 꼭 필요한 기초상식부터 응용상식까지 모두 모아 한 권에 담았다. 취업과 면접에 강한 일반상식 ‘끝장판’이라고 할 수 있다. 상식 공부를 빠르고 쉽게 끝낼 수 있도록 6일, 15일 만에 끝낼 수 있는 학습 플랜을 교재 내에 제공한다.

또한 주요 기업들의 7개년 기출 키워드를 분석해서, 가장 자주 등장하는 상식 필수 용어와 핵심 일반상식 용어를 수록했다. 앞으로도 계속 출제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되는 ‘꼭 알아야 하는 최빈출 상식 용어 267선’ 역시 압출해서 제시한다.

교재 외에도 최근 등장한 개념이라 재출제 가능성이 높은 ‘최신 시사상식 33선’을 선별해서 용어의 개념과 특징을 설명했다. 챕터별 핵심 키워드 학습을 마치면 기출 응용문제로 실제 시험 연습을 하고, 마지막 파이널 기출 동형문제 3회를 통해 실력을 최종 점검할 수 있다.

‘2020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구매 안내 등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