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 700명 한 자리에 모여 합격의 기쁨 만끽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달 13일(금) 저녁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모인 합격자들은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성공을 축하하고 그간의 노력이 맺은 결실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시험은 특히나 합격생들에게 큰 의미를 가졌다. 2020년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의 상대평가 전환을 앞둔 상태에서 절대평가로 치뤄진 마지막 시험이었기 때문이다. 이에 큰 관심을 이끌었던 작년 시험은 역대급 응시 규모를 기록하며 주택관리사에 대한 열기를 입증했다.

마지막 절대 평가인 만큼, 합격에 대한 절실함이 컸던 합격생들에게 에듀윌은 큰 도움이 되었다. 실제로 에듀윌은 평균 합격률을 훨씬 웃도는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며 다시 한 번 주택관리사 교육 1위 기업의 위용을 떨쳤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 학원이 제공한 통계에 따르면, 에듀윌 출신 수험생들의 1차 합격률은 평균보다 무려 3배나 높은 55%로 나타났고, 2차 합격률 역시 92%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토록 합격률이 높아진 덕분에 이번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 역시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며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었다.

2010년 시작된 에듀윌 합격자모임은 주택관리사 온, 오프라인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취업 실무 안정화를 위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개최되고 있다. 역대급 합격률을 기록한 올해 합격자 모임은 모집 인원 700명의 참석 신청이 조기 마감되는 등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진행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은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교수진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차례로 이어졌다.

또, 700명의 합격생이 동시에 펼치는 합격 퍼포먼스, 최고급 만찬, 가수 홍진영의 축하 무대도 펼쳐지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합격생들은 선배 합격생,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 및 임원들과 함께 다양한 정보 교류와 친목 도모,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합격생은 “합격자 모임에 오니 그간의 고생을 한 번에 보상 받는 기분”이라며 “취업과 실무까지 이어지는 에듀윌의 다양한 지원 덕에 합격 이후에도 든든한 마음이 든다. 내년 합격자모임에는 선배로서 당당히 참석해 후배들을 축하해주고 싶다”며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