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설맞이 패키지 및 다양한 이벤트 선봬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하며복잡한 도심과는 달리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오롯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레스토랑 LEVEL B1, 일리 카페베이커리미팅룸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여 고객이 머무는 동안 최상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투숙 기간 동안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내에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그리고 루프탑 트랙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가장 고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는 탁 트인 넓은 창을 통해 비치는 햇살을 즐기며 수영할 수 있으며,

온수가 나오는 성인풀과 유아풀 모두 갖추고 있어 가족이 함께 온수풀 호캉스를 보내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안한다.

나흘 간의 짧은 설 연휴에 해외보다는 도심에서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이 크게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짧은 호캉스를 즐길 수요에 대비하여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설 패키지 웰컴 2020’뿐만 아니라 연휴 이후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웰컴 2020’ 패키지와 더불어 명절 연휴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한 힐링 프로젝트 ‘Refresh in Orakai’ 이벤트를 마련했다.

1월 27일부터 30일 투숙으로 예약하는 선착순 매일 10 객실을 대상으로 국산 생맥주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며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국산 생맥주 2잔 혜택은 체크인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투숙 당 1회 제공된다.

또한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 (Korea Grand Sale)’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도 함께 참여한다행사 기간 동안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공되는 특전으로는 평일 해피 아워 웰컴 드링크 제공(1인 1잔 국산 생맥주 / 2시 ~ 8), 베이커리 상품 구매 시 커피 무료 쿠폰 증정 (테이크 아웃 / 1개당 1),

주중 및 주말 디너 식사 이용 시 하우스 와인 무료 서비스 (1인 1, 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