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바니에미가 최고의 겨울 여행지 인 10 가지 이유

로바니에미 는 진정한 겨울 휴가를 즐길수 있습니다. 청소, 요리, 스트레스 없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사랑으로 요리 한 맛있는 라플란드 슈퍼 푸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따뜻한 침대에서 편안하게 오로라 아래 마법의 밤을 마무리하세요. 로바니에미 에서는 4 월까지 눈 덮인 풍경과 함께 일년 내내 크리스마스를 축하 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의 마음을 바꾸고 따뜻하게 한 10 가지 이유 를 소개 합니다.

1. 첫번째 의 변화

로바니에미 로 돌아 오거나 처음 방문하더라도 항상 처음으로 무언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순록을 타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북극광에 감탄하거나 허스키와 껴안은 적이 있습니까? 특별한 숙소에서 꿈꾸는 밤을 상상 해보세요.

유리 이글루 또는 눈 숙소에서 숙박을 예약하여 사랑하는 사람을 놀라게 해 보십시요!

2. 풍광에 의 한 변화

로바니에미는 여러분이 꿈꾸는 풍광을 제공합니다. 이곳은 겨울의 원더 랜드로 둘러싸인 도시에서 자연을 감상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겨울은 도심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 또는 산타 클로스 마을에서 가까운 안전한 자연 경로를 제공합니다. 스노우 슈잉이나 겨울 자전거, 스키와 같은 겨울 활동을 시도해보고 인생에서 가장 인스 타 그램에 찍을 수있는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3. 눈물흘힘으로 변화

처음으로 말할 것도없이 북극광이 눈물을 흘리게 합니다. 우리 지역 주민들에게도 겨울 분위기의 빛, 극지 밤의 푸른 순간, 밤하늘을 비추는 오로라가 해마다 마법처럼 느껴집니다.

로바니에미에서 북극광을 포착 할 수있는 현상과 장소를 여기에서 알아보세요!

4. 새로운 우정으로 변화

겨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순간을 나누고 서로, 특히 귀여운 동물들을 돌보는 시간입니다. 라플란드 로바니에미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것은 기억에 남는 경험입니다.

허스키 또는 순록과 함께 하루를 보내거나 Ranua Wildlife Park에서 가족 모험을 즐길수 있습니다..

허스키 농장이나 순록 농장 방문을 예약하세요!

5. 공간에 의한 변화

지금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것은 공간입니다. 군중 대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평화로운 시간입니다. 전체 인구 밀도가 평방 미터당 8,31이므로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귀하와 귀하의 사랑하는 사람들을위한 공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6. 대담해서 변한다

때때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감히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야 할 때입니다. Pyhä의 Bliss Adventure와 함께 빙벽 등반은 어떻습니까? 아니면 뜨거운 증기 눈 사우나에서 스릴 넘치는 경험을하고 사우나 후에 얼음 수영장에 몸을 담그는 것은 어떻습니까? 북극 경험을 정상화하려면 스노우 호텔에서 특별한 숙박 시설을 줄길수 있습니다.

7. 편안한 침묵으로의 변화

핀란드 인이 가장 잘하는 일을하고 조용히 자신 만의 공간을가져 봅니다.. 스노우 슈잉, 얼음 낚시 또는 야생 호수에 떠 다니는 동안 고독의 경험을하십시오.

8. 희망 가득한 마음으로

산타 클로스는 선의, 희망, 평화의 대사입니다. 산타 클로스 중앙 우체국은 어린이와 어른들의 소원을 담은 전 세계에서 매년 50 만 개 이상의 편지를받습니다. 산타 클로스 마을을 방문하고 산타 클로스를 직접 만나서 마음을 희망으로 채우십시오. 엘프 학교에 참여하고 엘프들이 산타 클로스 비밀의 숲-Joulukka에서 크리스마스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같이 합니다.

핀란드 로바니에미 라플란드에서 겨울에 모닥불로 소시지 튀김

9. 평화의 존재

우리는 휴일이 무거운 계획과 시간표 없이도 휴일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눈 덮인 도시를 산책하고 라플란드 요리를 제공하는 현지 레스토랑에서 조용한 저녁을 보내거나 숙박 시설의 북극 장식을 즐기는 것 입니다. .

로바니에미의 극지방의 밤과 눈은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평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10.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킬까요?

Changed by Rovaniemi-비디오 를보고 마음을 따뜻하게하고 스스로 결정하십시오.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