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겨울의 마지막 혜택을 담은 S시즌권 출시

휘닉스 평창은 21일 남은 겨울시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담은 S시즌권을 출시했다이번 S시즌권은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폐장일까지 마음껏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며 남은 겨울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겨울의 마지막이 다가오는 만큼이번 S시즌권은 전년보다 다소 특별한 혜택을 포함했다.

먼저이번 S시즌권은 특별 보상 할인이 주어진다. 20/21 휘닉스 시즌권을 구매 후 반품하였거나 타사 시즌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본인 확인 후 15만원에 S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다또한객실 2박을 연박으로 이용할 수 있는 S시즌권 객실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S시즌권 객실 패키지는 객실 2박을 연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소인 시즌권 2매가 지급되어 남은 겨울 시즌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매력적인 혜택으로 구성되었다더욱이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인 하큐와의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피부 케어에 특화된 테티스 앰플을 증정하고 있어 겨울 레저스포츠를 즐긴 후 스킨케어에도 신경 쓸 수 있다아직 끝나지 않은 겨울을 더욱 알차고 다이내믹하게 보내고 싶다면이번에 출시된 S시즌권을 눈여겨 볼 만하다.

한편휘닉스 평창은 16일 새하얀 설원을 달리는 스노우 모빌 투어를 오픈했다하얀 눈밭에 조성된 다양한 코스를 경험하면서 이색적인 스노우 액티비티를 즐기고튜브 썰매와 어린이 모빌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투숙객을 위한 1월 프로모션 중 가장 인기요소인 ‘30시간 스테이를 통해 휘닉스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올인클루시브 베이직 이용 시 18만원 상당 포레스트 캠핑BBQ 2인 제공 특전과 객실만 이용하는 고객에게 주어지는 조식 또는 스노우파크 이용 혜택까지 다양하다. S시즌권과 스노우 모빌 투어, 1월 프로모션 등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