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하얏트 일일 오피스 패키지’ 선보여

-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사무용 공간 갖춘 객실 일일 기준 요금 40% 할인 제공 –

코로나19로 생활의 일부가 된 재택근무로 인해 확산된 ‘재텔근무(재택근무+호텔)’ 트렌드에 따라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다양한 사무용 편의 시설과 편안함을 갖춘 객실에서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업무를 하고 나만의 휴식까지 취하며 기분 전환까지 가능한 ‘하얏트 일일 오피스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하루 동안 호텔을 나만의 오피스로 사용 가능한 ‘하얏트 일일 오피스 패키지’는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사무용 공간을 갖춘 객실을 일일 기준 요금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식음료 15% 할인 및 발렛 파킹 서비스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업무에 필요한 프린터, 스캐너, 팩스 등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상황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음), 요청 시 간단한 사무용품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하얏트 일일 오피스 패키지’는 파크 하얏트 부산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하얏트 글로벌 예약 센터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예약 및 투숙 기간은 2021년 5월 31일까지이다. 가격은 16만2천 원부터이며(스탠다드 객실 기준,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예약 시 호텔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