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우드 홍천, ‘스마트 초이스, 베러 라이프’ 프로모션 진행

- 스마트한 선택으로 즐기는 세이지우드 홍천에서의 ‘스테이’와 ‘플레이’ - 세이지우드홍천 카카오톡 채널 통해 예약 가능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이 2021년을 맞이하여 ‘스마스 초이스, 베러 라이프(Smart Choice, Better Lif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한 선택으로 세이지우드 홍천의 럭셔리 호텔에서 숙박을 즐기는 ‘스테이’ 상품과 세계 100대 코스 후보지로 더 유명한 잭 니클라우스 설계의 골프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플레이’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번 ‘스마트 초이스, 베러 라이프(Smart Choice, Better Life)’ 패키지는 각 상품당80명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스테이’ 상품은 호텔 1박 바우처로 ‘로열 스위트(Royal Suite)’가 제공되며, 웰컴 드링크와 조식이 포함된다. 호텔 내에 다양한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과 프라이빗 한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노천탕 및 사우나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주중에는 로열 스위트 금액으로 프레스티지 (Prestige Suite)를 업그레이드하여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플레이’ 상품인 골프 라운드 바우처는 주중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또한 단품 메뉴 4개 주문 시 2개 메뉴가 무료로 제공되는 ‘Buy 2 Get 2 Free’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카트 및 세이지우드의 로고볼 4개 비용을 포함한 실속 가격으로 골프 비수기인 겨울철 골퍼들에게 푸르른 그린에서의 라운드를 통한 큰 설렘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스마트 초이스, 베러 라이프’ 프로모션 패키지는 오는 1월 28일부터 세이지우드홍천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 및 판매될 예정이다. 선입금을 통해 바우처 구입부터 예약까지 카카오톡 1:1 채널을 통해 진행 가능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COVID19이후의 비대면 문화에 대비해 발빠르게 기획되어 출시한 의미 또한 크다.

세이지우드 홍천 관계자는 “단순 문자메시지를 통해 골프와 호텔을 홍보하고 예약하는 시대의 종식은 우리 생각보다 빨리 다가오고 있다. 상품 홍보와 판매, 그리고 예약에 이르는 전 과정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수행하는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해야 한다”며 이어 “고객들이 현장에서 오롯이 휴식과 라운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고객 친화적인 업계의 진화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