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캉스 즐기고 신년 이벤트 행운까지’ 스위스 그랜드 호텔, ‘새해소(牛)망 패키지’ 선봬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신축년(辛丑年) 설 연휴를 맞아 설캉스는 물론, 신년 이벤트 행운까지 얻어가는 ‘새해소(牛)망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호텔 LL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와 ‘알파인 카페’,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이용권, 그리고 전통 윷놀이 세트로 구성되었다. 또한 따뜻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편안한 휴식을 위한 남녀 사우나 시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사회적 거리 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본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신년맞이 이벤트 일환으로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스위스 그랜드 호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후 럭키드로우 보드판에서 번호를 선택하면 된다. 경품은 알파인 카페의 아메리카노 교환권부터 레스토랑 이용권, 디럭스 룸 숙박권 등 풍성하게 준비했다.

상기 패키지는 2021년 2월 14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11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