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230만 유튜버 ‘엔조이커플’ 협업 구독자 이벤트 실시

– 오는 21일 엔조이커플 하와이 신혼여행 영상 공개…하와이안항공 탑승기부터 럭셔리 호텔 체험기까지

– 구독자 대상 댓글 이벤트 진행…인천-호놀룰루 항공권, 하와이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 제공

(여행레저신문) 하와이안항공이 인기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의 하와이 신혼여행 콘텐츠를 지원하고 호놀룰루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조이커플은 연애 10년 차의 개그우먼 임라라와 개그맨 손민수가 커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에 개그를 더한 상황극, 먹방, 일상 브이로그 등을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이다. 지난 5월 21일 결혼식을 올린 후 하와이 ‘오아후’와 ‘빅아일랜드’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엔조이커플의 하와이 신혼여행 콘텐츠 4편은 오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엔조이커플의 하와이안항공 프리미엄 캐빈 체험기가 소개된다. 180도 라이플랫 좌석 리뷰, 오아후 현지 유명 셰프 협업 기내식과 하와이 대표 칵테일 등을 즐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총 4편의 하와이 신혼여행 시리즈에서는 호놀룰루에 위치한 로컬 맛집 ‘MW 레스토랑’에서의 먹방, ‘쥬라기 공원’ 포함 다양한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쿠알로아 랜치’에서 산악바이크에 도전하는 모습 등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와이키키 유일의 전 객실 오션뷰 호텔 ‘프린스 와이키키’ 및 최상급 럭셔리 리조트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다채로운 호텔 액티비티도 담길 예정이다.

하와이안항공과 엔조이커플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구독자 대상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에서 하와이 신혼여행 시리즈를 시청한 후 ‘하와이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하와이안항공 인천-호놀룰루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2매와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2박 숙박권을, 2등에게는 프린스 와이키키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 간 직항편을 주 5회 운항 중이다. 한국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항공편에 한국어 가능 승무원을 배치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기내식, 최신 한국 영화 상영, 한국어 안내 방송 시스템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