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재수학원 이지스아카데미, ‘2020상위권대학전략 3차 설명회’ 개최 예정 “강남권 반응 좋아”

(여행레저신문=박예슬기자) 지난 12년 동안 강남권 재수생들의 성적향상을 통한 상위권대학합격 사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지스아카데미에서 ‘2020상위권대학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학원은 ‘1학1습’ 학습방법과 작년 ‘불수능’으로 많은 입시생들의 재수를 견인한 국어영역을 위한 ‘국어강화프로그램’ 등으로 각종 교육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지스아카데미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커리큘럼을 15~2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구성되며 1:1밀착관리를 통한 더블담임제로 운영되고 있어 올해 다수의 상위권 대학 합격자를 배출해 관련 학부모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임현 원장은 “이번 설명회는 19학년도 대학입시성공을 거둔 많은 합격자들이 직접 연사로 나와 재수생활과 성공비법을 자세하게 전할 예정”이라고 했다.

또한 그는 “이지스아카데미는 재수에 따른 비용적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2019수능성적등급 국어, 영어 합 8등급이내 수험생의 경우 수강료 20% 장학할인혜택을 1년 동안 적용하는 이벤트를 선착순 모집해 진행 중이며, 삼수생은 무조건 20% 장학할인혜택을 적용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체능 재수생을 위한 2020학년도 상위권합격성공전략 입시설명회는 예체능전문 실기학원가에 위치한 서울 이지스아카데미 방배본점 본관 4층 대강의실에서 임현 원장이 직접 진행한다. 이번 주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예약접수 및 등록이 가능하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방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