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나엔터의 주목할 청소년 배우, 앞으로의 행보 기대

(여행레저신문=박예슬기자)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청소년 배우 허은채, 조훈상, 박로드, 유지윤, 유채영, 김승훈, 김유라, 박은서, 곽현민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허은채, 조훈상, 박로드, 유지윤, 유채영, 김승훈, 김유라, 박은서, 곽현민 등 9명의 청소년 배우는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검은색 의상으로 맞춰입고 당당하고 시크한 콘셉트로 촬영에 임했다. 9명의 청소년 배우들은 클래식하고 모던한 느낌을 잘 살려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 촬영에 참여한 허은채는 각종 광고, 홈쇼핑을 비롯해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에이틴’ 등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큰 눈이 매력적인 배우로 통통 튀는 매력을 지녔다.

조훈상은 광고, EBS 폭력예방 캠페인을 비롯해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파수꾼’ ‘다시 만난 세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영화 ‘아이캔스피크’ ‘기억의 밤’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인 조훈상은 축구와 유도 등 스포츠를 좋아한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전속 배우인 박로드는 영화 ‘군함도’,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초인가족’ ‘연애가 필요해’ ‘크리미널마인드’ ‘병원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또 각종 광고 및 EBS 안전캠페인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다. 박로드는 훤칠한 외모와 훈훈한 이미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다.

유지윤은 영화, 드라마, 홈쇼핑, 에듀버스터 애플리케이션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유지윤은 밸리댄스, 현대무용, 노래 등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나며 활발하고 표현력이 좋아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배우다.

유채영은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같이 살래요’ ‘미스트리스’ ‘시간’ ‘아는 와이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비롯해 채널뷰 ‘진짜 사랑 리턴즈’, EBS 안전캠페인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유채영은 연기 외에도 토론과 암기를 좋아하는 모습을 통해 박학다식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배우다.

김승훈은 드라마 ‘미스트리스’ ‘스테이지-문집’ ‘멍냥꽁냥’을 비롯해 카카오 미니 광고, EBS 과학교과서 모델 등 다방면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는 배우다. 김승훈은 평소 착실하고 꼼꼼한 성격으로 주어진 대본에 집중해 배역을 소화해내고 있으며, 본인만의 매력으로 돋보일 수 있게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유라는 숙면베개 홈쇼핑, 천재교육 독서교과서 모델 등 적극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다. 김유라는 평소 춤추는 것을 좋아하며 특히 서구적인 외모가 눈에 띄는 배우로 앞으로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 중 하나다. 김유라는 잠시도 쉬지 않고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초해 리더십을 발휘, 동료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다.

박은서는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를 비롯한 각종 광고에서 활동을 펼쳤다. 박은서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어와 영어 등 외국어가 특기다. 다른 배우들과 다르게 외국어를 기반으로 한 연기도 기대할 수 있다.

곽현민은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너 미워 줄리엣’ ‘기름진 멜로’ ‘미스트리스’ ‘멍냥꽁냥’을 비롯해 각종 광고, 영화 ‘너의 결혼식’ 등에 출연했다. 곽현민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큰 눈이 매력적인 배우로, 축구와 야구, 태권도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고 전했다.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9명의 청소년 배우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치며 자신의 얼굴을 알려나가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9명의 청소년 모델 모두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며 “자신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보인 만큼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잠재성을 가진 아역배우를 양질의 커리큘럼을 통해 양성, 실제 촬영 현장에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