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솔한 대화 나누며 친목 다지는 곳, ‘호평동 맛집’ 새마을식당 평내호평역점

(여행레저신문=박예슬기자) 가족과 함께 있어도 텔레비전이나 스마트폰을 보기 바쁜 요즘 같은 시대에 ‘식당’이 아날로그 소통을 추구하며 한 공간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친목 공간’으로 탈바꿈하였다.

새마을식당 평내호평점 박태이재 대표는 가족과 함께 호평동 맛집인 새마을식당을 찾을 때 부담없이 맛있고 즐겁게 식사하며 나갈 때는 배부르게 미소지을 수 있는 친절한 식당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평내맛집 새마을식당 평내호평점이 가족 외식장소로 굉장히 인기가 많은 이유는 매장에 TV를 두지 않아 대화와 음식의 맛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이다. 이곳의 인기 메뉴는 가성비 좋은 열탄불고기, 7분 돼지김치, 그리고 새마을식당의 신메뉴 절구미 삼겹살이다.

열탄불고기는 고추장 불고기 양념으로 매콤한 취향을 저격하고 새마을 불고기는 간장 양념으로 달달한 맛을 낸다. 열탄불고기와 7분 돼지김치는 식사용과 술안주 모두로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점심, 저녁을 불문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절구미삼겹살은 부추와 함께 먹으면 향긋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절구미삼겹살은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족단위로 함께 식사할 때는 열탄불고기, 7분돼지김치, 절구미삼겹살을 세트처럼 주문하면 식사와 술을 좋은 가격에 모두 맛볼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다.

열탄불고기와 절구미삼겹살은 1인분 기준 9,000원, 7분 돼지김치는 6,000원으로 저렴하여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