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고기를 식탁으로 바로 올리는 동탄 맛집 ‘모퉁이 정육식당’

(여행레저신문=박예슬기자) 삼겹살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로 가족 모임이나 회식 메뉴로도 인기가 많아서 여러 고깃집이 즐비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를 위해서는 정육점을 함께 운영하는 곳을 찾아야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동탄 반송동에 위치한 모퉁이 정육식당은 간판에서 내걸고 있듯이 정육식당의 장점을 가장 잘 살려 동탄고기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정육식당의 장점은 주문 즉시 고기를 바로 손질해서 나오기 때문에 위생적이며 신선함이 보장된다. 또한 다른 곳에서 고기를 사오는 유통망을 줄여 가격적인 면에서도 합리적이다.

동탄 맛집인 모퉁이 정육식당의 베스트 메뉴로는 이베리코 흑돼지가 꼽힌다. 이베리코는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로 스페인 이베리코 반도의 데헤사라고 불리는 목초지에서 야생도토리와 올리브, 유채꽃, 허브를 먹고 자란 돼지의 종류이다. 뛰어난 풍미와 소고기와 흡사한 맛으로 최고의 식자재로 평가받고 있다.

이베리코 외에도 저온숙성 웻에이징 기법으로 숙성된 삼겹살과 21일 숙성한 1+등급 한우는 매우 부드럽고 육즙이 꽉 차있어 남녀노소 취향을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더욱이 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기본 쌈장, 직접 구운 소금, 풍미가 가득한 갈치속젓,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테이크소스, 입안을 알싸하게 만드는 통후추, 감칠맛을 돋구는 와사비 등 여러가지 소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신이 선호하는 맛을 찾아 즐길 수 있다.

동탄고기집 ‘모퉁이 정육식당’은 기존의 투박한 정육식당과는 다른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룸을 완비해서 동탄 회식장소로 인기가 많으며 환갑 잔치 등의 가족 모임에도 적절하다. 모퉁이 정육식당의 장점에는 내부 분위기와 고기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까지 사랑받고 있다는 점이다. 시원한 김치말이국수, 중독성 있는 된장 국수, 고깃집 필수 메뉴인 볶음밥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제공된다. 고사리 반찬은 불판에 구워먹으면 고소한 맛이 더해지는 것으로 굉장히 인기가 많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다고 소문이 나서 인근 동네 주민들의 방문이 많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