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 가방(바게트백, 피카부백 등) 핫 명품샵 ‘탑퀠’에서 60% 세일 진행중

이탈리아의 하이엔드급 명품 패션 브랜드 ‘펜디’는 가죽 제품과 신발을 주로 다루는 고가의 명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근래에는 펜디 버킷백, 크로스백, 펜디 클러치, 카메라백 등 다양한 펜디 가방 제품군들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펜디 쇼퍼백, 복조리백, 펜디 토트백, 클러치백, 미니백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제품들을 내놓고 있는데, 펜디 바이더웨이, 몬트레조, 펜디 바게트백, 피카부백 등 펜디 백팩 제품이 국내에서 유독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바이더웨이’는 카프스킨을 사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띄는 제품으로 스트랩을 연결해 숄더백이나 크로스백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내부의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확보해 멋과 실용성 두 가지를 모두 사로 잡았다는 평이다.

‘몬트레조’는 국내외 셀러브리티들도 다수 착용한 바 있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송아지 가죽 소재에 아이코닉 FF패턴을 사용해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펜디의 감성을 고스란히 살려냈다. 탈부착이 가능한 두 가지 타입의 스트랩이 제공되어 토트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펜디 피카부, 칸아이백, 바이더웨이 스몰, 피카부 미니 등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가격은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탑퀠’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