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리투어, 제주 신라호텔 및 메종 글래드 등 제주도 숙소 특가예약 오픈

사진 : 제주 신라호텔, 제공 비프리투어

2020년이 어느덧 한 달을 넘어가며 막바지 추위를 맞고 있는 중으로, 이맘때면 따뜻한 지역인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늘어나곤 한다.

또한 날씨가 풀리는 다가올 봄철 여행을 위해서도 현재 제주도 숙소를 예약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국내외 자유여행 예약플랫폼 비프리투어(Befree Tour)는 평가가 좋은 유명 제주도 숙소 특가예약 프로모션을 오픈하며 보다 효율적인 제주도관광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이번 비프리투어 제주도숙소 특가예약 프로모션에서 예약 가능한 곳으로는 단연 눈에 띄는 곳으로는 제주 신라호텔을 들 수 있다.

제주 신라호텔은 높은 브랜드 인지도만큼 선호도와 만족도 면에서 두루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대표적인 제주도호텔로써 여미지식물원이나 중문해수욕장과 지척에 위치해 있고 실내수영장이나 마사지시설, 비즈니스를 위한 회의실 등도 갖추고 있다. 한라산이나 바다 전망을 갖춘 객실도 장점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역시 비프리투어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라수목원이나 용두암에서는 물론 제주 국제공항과도 불과 5km 이내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이 장점이다. 스위트룸에서는 제주바다 전망도 감상할 수 있다.

한라수목원, 용두암, 제주국제공항에서 가까운 또 하나의 대형 호텔인 제주 칼 호텔 역시 예약이 가능하다. 이 곳은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나 간편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밝고 넓은 인테리어의 객실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적인 욕실과 한라산, 바다전망을 갖춘 스위트룸도 갖추고 있다.

베니키아 호텔 제주와 베스트 웨스턴 제주도 비프리투어의 이번 프로모션 특가오픈으로 이용 가능하다. 베니키아 호텔 제주는 동문시장, 제주 아트리움 아트센터, 곽지해수욕장 등이 차량으로 바로 이동 가능하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나 짐 보관과 같은 편의 시스템이 운영된다. 베스트 웨스턴 제주는 노형오거리 교차로에서 300로 가까우며 이호해수욕장이나 제주종합경기장 등을 경유하기에 좋다. 뷔페식 레스토랑이나 바, 연회시설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들 제주도 호텔은 금번 비프리투어 숙소 특가 예약 서비스 오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3월 31일 이전 예약 시 쿠폰번호(BFTHOPEN5000)를 입력하면 5,000원 상당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호텔예약 시 투어상품 할인 프로모션 코드까지 추가 제공되어 현지투어 또한 할인가격에 사전 예약 가능하다.

비프리투어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등 여러 외부요인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던 고객들이 제주도로 목적지를 바꿔 문의 및 예약이 크게 늘고 있는 중”이라며 “이를 위해 준비한 금번 프로모션은 누구에게나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는 유명 제주도숙소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좋은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