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술까지 무제한이요?” 고퀄리티 가성비로 인기 폭발

최근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며 프리미엄 무한리필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는 매장이 강남역 맛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소비 메가트렌드인 가성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사계진미 숯불닭갈비(이하 사계진미)’가 주인공이다.

강남 맛집 사계진미는 기존의 다소 아쉬웠던 무한리필의 고정관념을 깬 곳으로, 차별화된 퀄리티와 남다른 맛을 자랑하며 각종 SNS에서 강남역 맛집 베스트10으로 언급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수많은 강남역 맛집 중에서 사계진미가 유독 많은 사랑을 독차지하며 SBS <성공의정석 꾼>, MBC <맛있을지도>, MTN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 TV조선 <한집살림>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고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우선, 1인 14,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꼽을 수 있다. 매콤한 맛의 ‘고추장’과 달콤하고 짭짤한 맛의 ‘간장’, 담백한 감칠맛의 ‘소금’ 세 가지 맛으로 닭갈비를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숯불에 구워먹는 방식으로 담백하면서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자랑한다.

두 번째로 사계진미에서는 가격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까다로워진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매일 새벽 농장에서 HACCP 인증을 받은 무항생제 1등급의 신선한 국내산 닭을 직접 공수한다.

이에 닭 원육 본연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으며, 이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웨이팅이 발생하고 있다.

여기에 강남 무한리필 전문점 사계진미는 ‘후라이드 치킨’과 ‘간장 치킨’, 깊고 진한 맛의 ‘닭곰탕’, 반찬 셀프 바와 탄산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사이드로 자꾸만 손이 가는 ‘막국수’도 준비되어 있다.

이렇게 강남 치킨 맛집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강남역 밥집 사계진미는, 1인당 5천 원만 추가하면 생맥주와 소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강남과 신논현 일대 모임장소, 회식장소, 데이트코스, 술집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사계칼국수를 출시해, 강남역과 신논현역 점심 식사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사계진미는 타 무한리필 전문점 대비 퀄리티, 맛, 가격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강남역, 신논현역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에 단체석까지 갖춰 매일 예약보드에 손님 리스트가 빼곡하다.”며 “믿고 방문해주신 만큼 비용 걱정 없이 퀄리티 높은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는 사계진미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