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부위 고깃집 ‘석쇠꾼’ 신규창업 시 파격혜택 제공

벌집껍데기 등의 특수부위와 양념갈매기살 등의 양념구이 맛집으로 이름을 알린 ‘석쇠꾼’에서 신규창업을 앞둔 소자본 창업가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비 500만원 면제, 교육비 300만원 면제, 로열티 1년간 매월 20만원 면제 외에도 40평 기준으로 냉난방기 1대와 냉방기 1대를 지원하는 내용이다.

신규창업 뿐 아니라 장사가 안되서 고민하는 업종변경 창업가들을 위해서도 가맹비 500만원 면제, 교육비 300만원 면제, 로열티 1년(240만원) 면제 혜택을 제공해 2020년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본사의 파격적인 지원 뿐 아니라, 석쇠꾼이 앞으로 유망하다고 꼽히는 이유는 본사 R&D센터에서 시장 모니터링과 지속적인 메뉴개발에 힘쓰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물류와 관련해서는 원팩 시스템을 통해 전문 주방인력이 없어도 본사에서 제공하는 고기와 소스를 그대로 초벌하기만 하면 누구나 같은 맛을 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점은 특히 소자본 창업을 준비중인 부부창업, 은퇴창업 등 인건비를 절약해야 하는 창업가들에게는 큰 장점이 아닐 수 없다.

마지막으로 국내 TOP 외식기업 및 물류업체 등과의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으로 가맹점은 고정적인 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으며, 재료가격을 합리적으로 맞춰 부담을 줄였다.

대망살, 모소리살, 꼬들살, 벌집껍데기 등의 특수부위를 주력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맛으로 사랑받아 온 세대공감 감성고깃집 석쇠꾼은 작년 말 고추장삼겹살, 양념갈매기살, 소금근고기, 된장근고기 등의 양념구이를 출시해 더욱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