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브랜드 로고송 첫 공개 ‘소감 남기면 비행기 준다’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젊고 쾌활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에어서울 공식 로고송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로고송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시청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오늘(13일),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등을 통해 브랜드 로고송 영상을 선보였다.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제작된 에어서울 로고송은 기내는 물론, 예약센터 대기음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에어서울은 로고송 론칭을 기념해 2월 13일부터 29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서울의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로고송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소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GODIVA 초콜릿과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을 탑승하면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조금 더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로고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처음으로 제작한 로고송인 만큼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 Stories

Discover

배우 수애, 추석 앞두고 굿네이버스에 5천만 원 기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배우 수애가 추석 명절을 홀로 지내야 하는 독거노인을 위해 5천만 원을...

방탄소년단 뷔, `화려한 스타일링이 잘 어울리는 스타` 1위…외모가 제일 화려

방탄소년단(BTS) 뷔가 '화려한 스타일링이 잘 어울리는 스타' 1위에 올랐다. 지난 21일 아이돌차트가 진행한 '화려한 스타일링이 잘 어울리는 스타' 투표 결과, 뷔는 총 참여인원 5만3194명 중 2만4394표(46%)의 압도적 지지를 받아 1위에 등극했다. 평소에 뷔는 만화를 찢고 나온 것 같은 아름다운 이목구비로 무대에서 화려한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여 왔다.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파란색을 비롯해 빨간색, 주황색, 핑크색, 반반염색 등 과감한 염색은 물론이고 크고 화려한 귀걸이, 팔찌 등을 레이어드해 블링블링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기도 했다. 자칫 투 머치 스타일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 모든 것을 다 소화해내는 것은 뷔의 수려한 외모 덕분. 팬들은 "스타일링이 화려할수록 뷔의 잘생긴 얼굴이 돋보이는 신기한 효과"라고 찬사를 보냈다. 뷔에 이어 방탄소년단 제이홉, AB6IX 박우진이 2, 3위에 각각 올랐다. 한편, 빌보드는 28일(현지시간) 예고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핫 100 최신 차트에서 1위로 다시 올라섰다고 보도했다. '다이너마이트'는 발매 직후 2주 연속으로 핫 100 1위를차지했으며, 이후 2주간은 한 계단 하락한 2위를 기록했으나, 발매 5주 차인 이번 주 1위로 다시복귀하게 됐다.

진에어, 군산~제주, 원주~제주 신규 취항

진에어가 군산공항과 원주공항에 각각 신규 취항한다.   진에어는 10월 8일부터 군산~제주와 원주~제주 노선을 매일 2회 왕복...

비엣젯항공, ‘스카이보스 파워 패스’ 서비스 출시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베트남 국내를 무제한으로 다닐 수 있는 상품인 ‘파워 패스’에 프리미엄...

지승현, ‘뽕숭아학당’ 게스트 출연…영탁과 인연 기대

배우 지승현이 TV조선 ‘뽕숭아학당’에 출격한다. 29일 지승현의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는 “지승현이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21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30년 농구사랑’ 박진영, NBA 파이널 특별 게스트 출연… ...

연예계의 소문난 농구 마니아 박진영이 올 시즌 NBA 파이널에 특별 게스트로 나선다. 본인의 SNS에...

Popular Categori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