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마진거래 FX시티 천안점 강력한 신규프로모션

FX시티 천안점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FX마진거래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진행하며
거래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갑작스럽게 전개된 이란 앞 바다 호르무즈 해역의 군사분쟁 가능성과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등이 여전히 글로벌 경기동향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파악되며 국내에서 소액투자자가 많이 찾는 재테크 분야도 투자위축이 우려되는 가운데 지난해부터 FX마진거래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FX마진거래란 선물기업에 증거금을 투자하는 방식이다. 아직 생소하다 느끼는 투자자들도 있지만 외환거래상 환차익을 기대하는 금융 거래로 국내에서는 2005년 합법화되어 본격적으로 소개가 되었다.

최근엔 증거금렌트 방식 FX마진거래가 가능해짐에 따라 소액투자자의 시장진입 문턱이 더욱 낮아지게 되어 발빠르게 움직이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추세이다.

기존의 거래시스템은 개인이나 기업이 1,000만원 이상의 증거금을 준비해야만 시장에 참여할 수 있었기 때문에  소액투자로 진행을 할 수 없는 부분이였지만 FX시티, FX윙, FX스타 등의 금융기업을 중심으로 증거금렌트 방식으로 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지금은 다수의 소액투자자가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외환거래를 기반으로 한 수익창출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되며,  약간의 환율 변동에 빠른 거래 결정이 필요한데 지금은 많은 기업들이 거래 결정 과정에서 즉시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는 거래로직,  인공지능 등을 도입하고 있어 충분한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규모 있는 업체를 통해 투자를 결정하는 일이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FX시티 천안점의 한 관계자는 “FX마진거래는 예금자보호대상 상품이 아니며 거래 과정에서 수익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을 선택하기 금융 기업 별 자체적으로 마련된 안내사항과 약관 등을 확인하고 신중히 투자를 결정할 필요성이 있다.”고 당부했다.

FX시티 천안점은 소액투자자 맞춤형 증거금렌탈 시스템을 도입하여  거래 절차에 간편 옵션을 지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 1분거래, 5분 거래 등의 방식을 세부적으로 정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최소 투자단위는 5,000원부터로 직장인이나 학생, 자영업자 등 금융 재테크를 통한 부업으로 진행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