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카페 & 와인바 ‘레이어드 1994’, 여러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중

많은 사람들이 카페 창업 시 차별화를 위해 브런치 카페, 보드게임 카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융합하려는 노력과 시도를 하기 마련이다. 이에 카페와 와인바를 합친 형태의 조용하고 여유 있는 분위기의 ‘레이어드 1994’가 핫플레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오픈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 중이라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한다.

‘레이어드 1994(Layered 1994)’라는 이름은 ‘층이나 겹’이라는 뜻의 영어 단어 ‘layer’에 형용사로 만들어주는 어미 ‘-ed’를 붙여, ‘층이 진’ 또는 ‘겹겹이 쌓아 올린’이라는 뜻을 지닌다. 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겹겹이 쌓아서 고객들이 여러 가지 다른 느낌을 한 장소에서 느낄 수 있게 하고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즐기며 편하게 아지트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위 카페의 구성을 잘 나타내는 단어이다.

현재 레이어드 1994에서 진행하고 있는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는, 2020년 1월부터 3월까지 하이넨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드 와인에 과일이나 과즙 및 소다소를 섞어 만드는 샹그리아(sangria)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위 이벤트는 해당 매장에서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중 하나이다.

두 번째로, 호텔급 펜션인 라메종 하우스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맛도 있고 보기도 좋은 카페 무료 조식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 카페는 바로 이 라메종 하우스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월부터 6월까지로 꽤 길게 진행한다.

한편, 레이어드 1994의 인근에는 예단포, 을왕리 해수욕장, 오이도, 파라다이스 시티 등 다양한 명소가 있어 라메종 하우스에서 숙박을 하기에도, 지나가다 카페에 들리기도 편하다. 매장 내 무료 주차 가능한 점이 편리성을 더한다. 인접한 명소가 많은 만큼 위 카페는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인생 샷 찍기 좋은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한다.

낮과 밤에 상반되는 느낌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영종도 핫플레이스 ‘레이어드 1994’ 카페는 인천 중구 영종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리메종 하우스의 1층에 위치한다. 더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매장 사진을 원할 경우 인스타그램에서 매장 이름으로 팔로우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