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야탑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220만 유튜버가 극찬한 ‘구름치즈찜닭’ 1인 1만 원대?

가격 대비 성능비의 준말인 ‘가성비’는 최근 몇 년간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으며, 2020년에도 어김없이 그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다양한 분야에서 가성비 갖춘 제품, 여행상품, 음식, 혜택 등을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를 가장 중요시하게 여기는 분야 중 하나인 ‘음식’은 비주얼, 맛, 가격 모두 충족시키는 곳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야탑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이 자연산 치즈를 수북하게 얹어낸 ‘구름치즈찜닭’을 1인 1만 원대라는 가격에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분당 야탑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에서는 엄선된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본연의 고소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넓적당면, 만두, 떡, 감자 등의 다양한 토핑과 비법 소스 등을 더해 퀄리티 높은 맛을 자아낸다.

분당 야탑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의 구름치즈찜닭에는 100% 자연산 치즈를 아낌없이 담아낸 후 오븐에 담백하게 구워 제공하며, 쭉쭉 늘어나는 치즈의 고소한 맛과 쫀득한 식감에 풍미까지 더해져 호평을 얻고 있다.

요리 주문 시 매운 정도를 3단계로 선택할 수 있고 소스 또한 소비자가 고를 수 있으며 1인 1만 원대에 풍성한 식사가 가능하다. 이에 가족 외식 장소로는 물론이고, 야탑역 데이트를 즐기려는 연인, 야탑역 회식 장소로 야탑역 밥집, 야탑역 점심 맛집을 찾는 직장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야탑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의 메뉴로는 ‘꽃삼겹찜닭’, ‘신불찜닭’, ‘고추장찜닭’ 등이 있으며, 사이드로 ‘치즈스틱’, ‘새우튀김’, ‘계란밥’ 등이 마련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계란밥은 찜닭소스의 단짠의 매력에 계란 반숙의 고소함이 더해져 별미로 손꼽힌다.

야탑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관계자는 “대부분 찜닭 메뉴를 호불호 없이 좋아하시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자주 즐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에 일미리금계찜닭에서는 푸짐한 양의 찜닭을 1인 1만 원대에 제공하고 있으며,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 시 금계찜닭과 공기밥을 8천 원에 맛볼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