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2020년 4~5월 황금연휴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투어_4-5월-얼리버드

2020년은 2019년보다 휴일이 적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황금 같이 좋은 시기에, 길게 갈 수 있는 ‘황금연휴’가 4월 말에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석가탄신일’인 4월 30일부터 5월 4일 하루만 연차를 내면 총 6일을, 5월 4일 그 주 4일의 연차를 낸다면 최장 11일의 연휴를 즐길 수 있다.

4월이 되면 바이러스 이슈도 어느 정도 소강상태가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4-5월의 황금연휴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대표 여행 기업 ㈜온라인투어(대표이사 박혜원)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17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4~5월 황금연휴 기간에 출발하는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지역별, 상품유형 별로 다양한 상품이 구성되어 있어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여행상품을 보다 쉽게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월요일, 최대 5% 할인된 특가 상품이 공개되므로 월요일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팁이다.

특가뿐 아니라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해외 패키지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상품별 지역별로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사이판 패키지 상품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며, 호주&뉴질랜드 패키지 상품 예약 시 객실 당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유럽 패키지 예약 시 다양한 선택 관광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미국, 하와이, 캐나다 패키지 상품 예약 시 ESTA 비자를 무료로 발급해준다. 그 외 지역별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에 관련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에서 선보이는 ‘4-5월 황금연휴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