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단독 혜택 상품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사이트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오는 2 24일 수요일 9시부터 시크릿 오퍼(Secret Offer) 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구성은 오직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가 가능하며단독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들이 풍성하게 준비된다.

먼저객실은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예약과 동시에 슈페리어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또한한층 더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리도록 주중에 한해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객실을 최대 24시간까지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다호텔 조식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가 2 2천 원으로 제공하며 성인 2인 이용 시 동반하는 16세 미만 어린이 2인에 한해 무료로 식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인기To-go 상품인 그랩 앤 고(Grab&Go)와 애프터눈 티 투고(Afternoon Tea Togo)구입 시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며체크인 당일 생일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생일 케이크를 증정한다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DDP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관광문화미식 3박자를 두루 갖춘 위치적 장점과 대형 실내 수영장키즈 전용 공간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의 호캉스 이용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또한,  낭만적이면서도 화려한 서울 야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와 루프탑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친구연인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2 24일 수요일 오후 9시부터 60분동안 방영되며 단독 구성된 객실 상품은 9 9천 원부터 구입이 가능하다혜택 사항은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에 한해 받을 수 있으며투숙 가능 기간은 2 25일부터 6 30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