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호텔 ‘객실’ 내 럭셔리 돌상 “셀프 돌 스냅” 촬영 + 1박 파격특가 상품 출시

생애 단 한번 ‘첫돌’, 최고급 호텔 객실을 스튜디오로…돌상 차림에 시티뷰 배경은 덤 호텔 곳곳 포토존 활용 & 객실 1박에 조식 2인까지 선착순 한정 특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객실을 돌 스냅 스튜디오로 활용하고 1박 투숙까지 가능한 “셀프 돌 스냅” 촬영 패키지를 선보였다.

코로나 시기를 맞아 5인이상 모임이 힘들어 짐에 따라 돌잔치는 생략하지만 생애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돌 스냅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다. 최고급 호텔 객실 내에서 셀프로 돌 스냅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돌상 및 포토테이블을 마련했다.

호텔 객실 공간과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게 스타일링 된 돌상과 함께 자연 채광이 잘드는 객실에서 서울 도심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최고의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전문 돌상 업체는 올리빙데코, 소르베파티 2곳이 참여하였으며 객실 내 촬영 가능 시간은 총 2시간으로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 가능하다.

또한, 본 패키지는 2인 조식을 포함한 객실 1박 투숙까지 제공해 사진촬영 후 가족들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오는 9월 30일까지 매월 20팀 한정, 59만원 (부가세 포함)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호텔 로비와 야외 가든 등 호텔 곳곳을 촬영 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 소중한 아기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가족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돌 스냅 촬영을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