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부담 덜고 가까운 곳으로 떠나자!

스쿠트항공, 대만 항공권 20% 할인 등 익스피디아 단독 특가 제공

티웨이항공, 아시아 태평양 인기 여행지 왕복 항공권 할인

(여행레저신문=이귀연 기자)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스쿠트항공, 티웨이항공과 함께 국내외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행지는 최근 익스피디아가 발표한 ‘한국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 여행지’ 랭킹에서 인기 순위 10위권에 해당하는 대만, 태국, , 일본 등이 포함되었다. 

익스피디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단거리 여행객이 선호하는 스쿠트항공과 함께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특히 대만 타이베이로 향하는 왕복항공권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싱가포르, 태국, 인도, 호주 등 다양한 여행지도 다수 포함되었다. 이달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6 30일까지다. 

익스피디아와 티웨이항공은 ‘국내선국제선 슈퍼기획전’을 통해 인기 여행지의 항공권을 정기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22곳으로 향하는 노선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제주를 비롯해 일본, ,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등 단거리 인기 여행지로 구성되었다. 출발지는 인천, 대구, 부산 등 다양해 각 지역에서 출발하는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이달 31일까지이다. 목적지마다 출발 기간에 차이가 있으며,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상품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