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오사카 노선 ‘간사이 지역 무제한 교통패스’ 증정 이벤트 실시

(여행레저신문=이귀연 기자)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30일(금)까지 사전 좌석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JR WEST 간사이 미니패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4월 인천~오사카 노선 탑승객 중 자신이 앉고 싶은 좌석을 미리 지정할 수 있는 ‘사전 좌석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JR WEST 간사이 미니패스’를 제공한다.

‘JR WEST 간사이 미니패스’는 간사이 JR 노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패스로, 3일 동안 간사이 공항과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지역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다.간사이 미니패스는 교통 패스뿐만 아니라 오사카성의 천수각, 오사카 우메다 스카이빌딩의 공중정원 전망대, 교토 수족관, 교토 기모노 대여, 고베포트타워 등 주요 관광지에서 입장료 할인 및 선물 증정 등의 특전 혜택도 주어진다.

‘간사이 미니패스’ 추첨 이벤트는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4월 탑승하는 인천~오사카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사람 중 사전좌석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자동응모가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https://flyairseo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