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통령’ 양심딜러 구성되어 7등급,8등급중고차할부 합리적 자동차할부조건 제시해

사진제공;카통령

중고차매매사이트는 인터넷으로 언제 어디서나 중고차 매물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해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하지만 주행거리와 연식에 비해 터무니 없이 낮은 금액이 보인다면 먼저 해당 중고차매매단지에 연락해 방문하기 보다는 의심해보는 것이 좋다. 좋은 조건으로 고객 컨택을 유도해 허위매물을 연결하는 사례일 수 있기 때문이다.

중고차 피해사례가 끊이지 않는 상황에서 중고차매매사이트‘카통령’은 합리적인 자동차할부조건뿐만 아니라 중고차 거래 정보를 제공해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중고차 시장에서 시세보다 싼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허위매물 문제는 늘 고질적인 문제로 거론되며 피해 사례 또한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경기 불황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가격이 합리적인 중고차에 한번 더 눈길이 가는 것은 당연한 만큼 소비자 스스로가 허위매물을 판단할 수 있는 지식을 갖추는 것이 좋다.

허위매물은 목적 자체가 싼 중고차 가격으로 고객을 끌어들이는 것인 만큼, 믿을만한 중고차 구입 전에는 자신이 구입하고 싶은 중고차 모델의 범위를 좁힌 뒤 중고차시세표 등을 이용해 해당 차량에 대한 시세, 평균 가격을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좋다.
1차적으로 가격이 너무 싼 매물의 경우 허위매물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피하는 것도 방법이다.

적당한 가격의 마음에 드는 매물을 발견했다면, 중고차 상태 확인 과정을 거쳐야 한다. 자동차 성능기록부의 공개 여부, 자동차 보험 이력을 확인하고 정비소에서 엔진 미션, 부식, 누유 상태까지 점검을 마쳐야 한다.

이후 금전적 문제로 인해 개인회생 중고차전액할부 등 중고차할부구매를 선택하는 경우라면 더욱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는 기업형 중고차 전문회사를 선택해 중고차 할부 금리 및 조건을 상세히 안내 받는 것이 좋다.

‘카통령’의 경우 전국실매물 중고차 업체로서 허위매물 근절을 위한 헛걸음 보상제 실시, 사이트 내 허위매물 검증과 사고 이력, 원부 조회 서비스 등 빠르고 투명한 업무 처리를 지원하는 기업형 중고차 업체로 본사가 위치한 수원중고차 외 부산중고차, 대구중고차 등 각 지역에서도 본사를 통할 경우 보다 신속하고 안전한 믿을만한 중고차 거래를 지원해 눈길을 끈다.

‘카통령’관계자는“중고차를 구매할 때는 신차보다 더욱 따져야 할 부분이 많다”며 “일반인이 판단하기 어려운 부분은 전문 딜러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