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영화 ‘이프온리’로 영어 배우는 신규 패키지 사전 출시

- 수강생 요청 가장 많았던 영화 강좌 추가하며 교육 콘텐츠 다변화 - 최대 12만원 장학금, 1:1 소리교정 서비스, 무료 MP3파일, 7일 이내 100% 환불 서비스 등 이벤트 제공

사진;코어소리영어-14일-영화-‘이프온리’로-영어-배우는-신규-패키지-사전-출시 제공;코어교육

코어소리영어가 국내 최초로 영화 한편으로 영어 공부하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주)코어교육(대표 신왕국)의 온라인 영어교육 브랜드 코어소리영어는 14일 영화 ‘이프온리’ 패키지강좌를 사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수강생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영화이자, 국민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로맨스 영화로써 코어소리영어의 새로운 인기 교육 콘텐츠로 급부상할 예정이다. 강의는 총 180강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영화 속 800문장을 습득할 수 있다.

코어소리영어는 (주)코어교육의 대표 브랜드로 실제 원어민의 소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통해 영어를 교육하고 있다. 또한, 영어능력지수 세계 1위 스웨덴과 8위 핀란드에서 사용하는 쉐도잉기법을 이용해 언어의 3요소인 발성, 강세, 리듬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코어소리영어 강좌는 ▲애니메이션(초급) ▲영화실전(중급) ▲1000완성(고급) ▲마스터패키지(종합) ▲무비패키지(종합) ▲이프온리 패키지 등으로 나뉜다. 수강생들은 6개 강좌 안에서 영어회화 초급자부터 고급자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다.

기존 강좌들은 학습 포인트가 있는 영화의 주요 장면만 볼 수 있었으나, 이번에 출시된 강좌는 영화 한 편에 나온 모든 문장을 공부할 수 있다. 모든 강의는 코어교육 신왕국 대표가 진행하며, 강의 당 시간은 15분 내외다.

(주)코어교육은 신규 강좌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홈페이지에 강의 녹음파일을 업로드하면 기간에 따라 최대 12만원의 장학금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또한 전문가의 1:1 소리교정 서비스, 무료 MP3파일 제공, 구매 후 7일 이내 100% 환불 서비스와 함께 신왕국 대표의 도서 ‘근데, 영화 한 편 씹어먹어 봤니’ 1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코어소리영어는 수강생들의 요청을 토대로 교육용 영화를 선별했듯이,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과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상품을 개선하고 출시할 계획이다.

(주)코어교육 신왕국 대표는 “수강생들이 다양한 콘텐츠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신규 강좌 개설에 힘 쓸 예정”이라며 “새로 추가된 강좌와 함께 코어소리영어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주)코어교육은 현재 코어소리영어와 코어스텔링 두 개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코어소리영어는 2017년 2월 설립돼 1년만에 2018 고객선호브랜드지수 영어교육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코어스텔링은 주어진 상황 속에서 필요한 질문과 답을 반복적으로 말하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훈련법을 적용한 온라인 영어회화 브랜드다.

(주)코어교육은 상반기 안으로 코어소리영어, 코어스텔링에 이은 세 번째 영어교육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