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무이자 할부 옵션 제공으로 국내 소비자 결제 편의성 높여

- 국내 6개 카드사 이용 시에는 해외 거래 수수료 부담도 없애

글로벌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 아고다가 한국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지불 옵션을 제공한다. 국내 소비자들은 아고다에서 최적의 요금으로 제공하는 베스트 숙소 상품을 일시불로 결제하지 않고도 자신의 지불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고다 무이자 할부 결제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와 BC카드에 적용되며 카드사별로 2~6개월의 무이자 할부 기간이 제공된다.

새로 도입한 무이자 할부 옵션 외에도 아고다에서는 국내 원화결제가 가능하다. 아고다에서 삼성카드žNH카드žKB국민카드ž하나카드ž롯데카드žBC카드로 결제하면 해외 거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숙박 비용을 최대 3%까지 절감할 수 있다.

대런 마카럼(Darren Makarem) 아고다 커머셜파이낸스 부사장은 “아고다는 결제 편의성을 높여 고객들이 불편 없이 쉽고 빠르게 숙박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도입한 할부 결제와 현지 통화 결제 등은 지불 방식에서 한국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로써 아고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전 세계 다양한 숙박시설을 다양한 지불 옵션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2009년에 한국에 진출한 아고다는 22,000여 개 국내 숙박업체를 포함해 전 세계 200만 개가 넘는 숙박시설을 제공하며, 아고다 한국어 웹사이트와 앱에서 호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단기 임대 숙소 등 여행 목적과 예산에 맞는 최적의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아고다는 국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2018년에 한국어 전담 고객 지원 센터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