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파, 베트남 스타일 나트랑 마사지로 여행 중 쌓인 피로 풀어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저렴한 물가로 많은 여행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베트남은 크게 북부, 중부, 남부 지역으로 나뉘어 북부에는 하노이, 중부에는 다낭과 호이안, 남부에는 베트남 최대 상업 도시 호치민이 자리 잡고 있어 지역별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이 도시에는 이미 많은 관광객이 북적이고 있어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데, 그러한 가운데 탁 트인 해변과 고급스러운 리조트를 갖춘 휴양지 나트랑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특히 롱손사, 뽀나가르 참탑, 핑크타워 등의 나트랑의 관광 명소는 시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불편하지 않게 나트랑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 나트랑 여행자 거리 중심에는 베트남 스타일의 나트랑마사지를 받아 볼 수 있는 ‘제이스파’도 자리 잡고 있어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천연 추출물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는 제이스파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마사지나 스트레스 해소와 면역력 향상에 좋은 핫스톤 마사지 등을 제공하는 곳으로, 임산부나 아이들을 위한 마사지도 따로 준비돼 있어 각자의 상황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제이스파 관계자는 “마사지를 받으면 도심 속에서도 자연에서 힐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며 멀리서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항상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위생이나 청결에 무엇보다 신경을 쓰고 있으니 기분 좋게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무료 짐 보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예약 및 할인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트랑자유여행 정보 커뮤니티 나트랑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