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매대행 ‘재팬스타일’ 낚시 기획전으로 인기…“매출 상승 기대”

최근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재팬스타일’에서 진행한 낚시 기획전으로 국내 낚시광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재팬스타일의 경우 낚시광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일본 유명 브랜드 다이와, 시마노, 가마가츠 등의 낚시 릴, 낚시대, 낚시복, 조끼, 찌, 루어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찾아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특히 해외 구매대행 인기 품목으로는 낚시 릴을 꼽았으며, 다이와 제품인 솔티가, 루비아스, 레브로스, 월하미인, 시마노 제품인 스텔라, 나스키, 바이오마스터, 스콜피온, 트윈파워, 캘커타 등을 재팬스타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재팬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로 인해 낚시객들이 많아지면서 해외 직구를 통해 낚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가 크게 증가했다”며 “재팬스타일에선 현재 낚시 기획전 외에도 영화, 애니 피규어, 캠핑, 골프, 게임기, 레고, 악기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 중에 있으며 추후에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일본 옥션 구매대행 사이트 ‘재팬스타일’은 야후옥션, 야후재팬, 아마존재팬, 라쿠텐 등의 일본 직구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셀프구매를 통해 일본 쇼핑몰에서도 상품 구입 신청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재팬스타일은 현재 신규가입, 등급별, 명절, 생일 3종 등의 할인 쿠폰과 함께 출석 이벤트로 적립금+쿠폰을 지급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해외 구매대행 재팬스타일은 지속적인 배송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소비자가 만족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추후 이벤트와 기획전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