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하늘 사이에서 즐기는 크루즈여행 마감임박

사진제공;'롯데관광 에스유 크루즈

롯데관광 에스유 크루즈가 휴양과 관광을 한번에 즐길수있는 크루즈상품을 출시했다.
4월 26일 인천항 출발로 시작해 한국-중국-일본을 거치는 5박6일 일정과 5월1일 부산항 출발 5박6일의 일정, 그리고 5월2일 속초항 출발 5월2일 4박5일 한국-러시아-일본일정, 속초항출발 6박7일 한국-러시아-북해도 일정으로, 한/중/일/러 3항차를 준비하여, 현재 3월26일 마감임박에 있다. 조기예약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은 마감으로 다음항해에 진행이 가능하다.

가족들과 럭셔리 여행에 초점을 맞춘 롯데 에스유 크루즈 여행은 푸른 바다와 드넓은 바다 사이에서 즐기는 럭셔리여행, 4개의 수영장 시설로 업계 최고의 실내 수영장을 포함해 수영장내에 대형 워터슬라이드 및 자쿠지(물에서 기포가 나오는 욕조)등 도심이아닌 바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럭셔리 여행을 즐길 수 있고, 수영장내에는 대형 스크린도 설치 되어있어, 남녀노소 마음속 힐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드넓은 바다와 하늘사이에서 조깅트랙의 여유를 즐길수 있으며, 삼사라스파와 이탈리안 정통 쉐프의 정찬식과 한국인을 위한 한식(스테이크 랍스터등), 아이들 까지도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와 테마파크(다양한 선내 프로그램) “한국 유명가수” 공연등, 이 모든 혜택을 188만원부터 누릴 수 있다.

63빌딩보다 40M큰 대한민국 유일 11만 톤급 크루즈 운영으로 “2017년 아시아 최고 크루즈 여행사 선정”, 10년 연속 전세선을 운영하여 믿음 있는 여행사로 사랑받고 있으며, 조별 크루즈 전문 100여명의 전문 인솔자 배정과, 안내 데스크운영으로 휴양+관광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여행자 보험 최대 3억원 가입 진행으로 이용자들에게 언제나 사랑받고 있는 관광상품으로 특화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관광 에스유 크루즈’ 공식홈페이지를 참조하면된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