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히어로에서 제작하는 어린이교양프로그램, “꼬꼬미꼬꼬미(가제)” 오디션 개최

사진제공;아이히어로

아이히어로가 제작하는 꼬꼬미꼬꼬미(가제)라는 어린이 교양프로그램이 대대적으로 오디션을 실시한다.
이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출연자들은 언론을 통해 명단이 공개 될 예정이며, 트레이닝을 거쳐 꼬꼬미꼬꼬미(가제)에 중요배역으로 출연 할 예정이다.

꼬꼬미꼬꼬미(가제)는 제작사인 아이히어로가 대규모 오디션을 통해 2번째 진행하는 어린이 교양/정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재미는 물론 알거리,볼거리등을 알차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는 기획의도를 가지고 올 하반기 방영목표로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히어로는 그 동안 가지고 있던 고유의 제작 기능외에 아카데미 운영 및 에이전시 캐스팅,매니지먼트 분야를 확충하면서 업게 최고 실력자들의 영입과 업계 코웍을 통해 키즈 엔터의 처음과 끝을 책임질 수 있는 종합 엔터사의 기능을 확실히 하기 위해 역량을 강화중이다.

또한 아이히어로는 올해 상암 팬엔터에 새롭게 입주를 했으며, 2015년 놀고 싶은 학교를 100회이상 제작한 제작 프로덕션으로 황금촬영상 레드카펫 및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행사및 다수의 온 오프 행사도 진행을 했다.

한편 오디션은 3월 16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오전 11시부터 17:30분까지 드라마제작사인 팬엔터의 사옥(상암동 소재) 8층 및 3층에서 진행되며,현재 아이히어로 홈페이지 및 여러 경로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오디션은 사전 사진심사 및 부모님과 전화 컨텍을 통해 카메라 테스트를 받을 인원을 선정하며, 최종 카메라테스트 오디션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 할 예정이다.

아이히어로는 향후 키즈 대상의 꼬꼬미꼬꼬미(가제)뿐만 아니라,청소년 및 성인대상의 연기관련 프로그램 및 체스나 격투기등의 협회 창설을 통해 활동 반경을 넗여가는 방안도 강구중이다.

주말 오디션시 주차는 무료로 제공되며,오디션 참석자에게 팬엔터 1층 상암 달콤커피의 식음료 할인을 해주는 방안도 협의중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