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미세먼지 차단하는 ‘티스태틱(T-Static) 자켓’ 출시

n 기능성 하이브리드 소재로 미세먼지 침투 차단, 정전기 발생 줄여 미세먼지가 옷에 달라붙지 않아 n 봄철 트레킹 및 등산을 준비하는 나홀로 산행족이나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 이끌어 인기몰이중

트렉스타-티스태틱T-Static-자켓.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 시즌인 봄을 앞두고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티스태틱(T-Static) 자켓’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의 심각성이 날로 커지면서 특히 3,4월은 과거부터 황사가 잦은 달이기도 하지만 최근 미세먼지는 계절을 불문하고 찾아온다. 이에 더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즘(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에 접어들면서 나 홀로 산행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 많은 사람들이 몸을 보호해줄 수 있는 프로텍트 웨어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트렉스타 ‘티스태틱(T-Static) 자켓’은 트렉스타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반영됐다. 특수 카본가공 소재를 사용하여 체내 정전기 수치를 낮춤으로써 미세먼지가 소재에 붙지 않아 미세먼지를 차단한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기능성 보호 마스크 역시 정전기 방지를 할 수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져 2.5㎍ 미세입자를 차단하여 미세먼지, 꽃가루 등 건강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시킨다. 더불어 KF80과 버금가는 기능의 필터를 내부에 탈 부착 할 수 있어 총2회에 거쳐 외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준다.

‘티스태틱(T-Static) 자켓’은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등산, 트레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과 더불어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다. 가격은 소비자가 179,000원이다.

벌써부터 트렉스타 각 매장에서는 ‘티스태틱(T-Static) 자켓’의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봄철 트레킹 및 등산을 준비하는 나 홀로 산행족이나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트렉스타만의 기술력을 반영해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 각종 유해물질 속에서도 쾌적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제품을 선보였다”며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인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또 한번 활기를 일으킬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