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C
Seoul
월요일, 10월 26, 2020

쌍용자동차, 글로벌 수출 확대 위해 페루 등 중남미 시장 공략

쌍용자동차가 글로벌 경제 성장 둔화, 국내외 자동차시장 위축 등 어려운 경영환경을 타개하고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해 중남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2월 13일(현지 시간) 페루의 수도 리마(Lima)에서 주요 언론매체 및 자동차 전문기자단 등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코란도(현지명 뉴 코란도) 론칭 행사를 열었다.

론칭 행사는 보다 젊고 감각적으로 변신한 새로운 코란도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예술가들의 거리 바랑코(Barranco District)에서 열렸으며 차량 공개식 역시 비보이들의 화려한 브레이크 댄스 공연과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쌍용자동차는 이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수백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리며 젊은 층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 SNS 유명인)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코란도와 티볼리의 주요 고객층인 젊은 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현지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2월 26일 페루, 칠레, 콜롬비아, 에콰도르, 코스타리카 등 중남미 주요 대리점 관계자 20여명을 리마로 초청해 전략적인 판매 활동 전략을 논의하는 세일즈 트레이닝을 실시했다. 중남미 대리점을 대상으로 현지에서 열린 세일즈 트레이닝은 이번이 처음이다.

쌍용자동차는 중남미 시장은 최근 정치적, 경제적 불안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시장인 만큼 향후 페루뿐만 아니라 칠레, 콜롬비아 등 중남미 현지 시장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고 2020년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Stories

Latest News

‘코미디빅리그’ 민찬기, 매주 활약 더하는 콩트 치트키! 장도연과 차진...

배우 민찬기가 물오른 콩트 연기로 신 스틸러 활약을 펼쳤다. 민찬기는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방탄소년단 정국 휠라, 강렬한 카리스마X폭발적 남성美…’시선 강탈’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휠라 화보 영상 속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강탈했다. 23일 휠라 코리아...

‘인기가요’ 에버글로우, 차별화된 걸크러시 매력 ‘LA DI DA’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 위아이, 괴물 신인 → 무대 맛집 인증 ‘세련된...

그룹 위아이(WEi)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5일 방송된 SBS...

잔나비, ‘소곡집 1’ 발매 앞서 새 프로필 사진 공개...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가을 감성을 담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잔나비는 25일 오후...

환경부,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박람회’ 개최

환경부(장관 조명래)는 10월 26일부터 11월 20일까지 하반기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환경부는 기업들에게 환경인재...

Travel Stories

Popular Categori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