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지민, ‘방탄소년단 7초 인터뷰’ “같이 행복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소감 밝혀

지난 8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어서와 7초 인터뷰는 처음이지?”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7초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7초 인터뷰’ 영상은 타이틀곡 ‘온(ON)’ 공식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진행됐다.

“여러분들은 지금 계속 저의 매력을 보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6살이 된 지민이라고합니다” 라고 인터뷰를 시작한 지민은 첫번째 질문인 ‘나와 가장 잘 어울렸다고 생각하는 컨셉포토는?’ 라는 질문에는 ‘물에 얼굴담궜던장면이있어요. 얼굴의 반을 물에 담궜어요’라고 대답했으며, ‘이번 4집 앨범중 지민이 가장 맘에 든 곡은?’ 이라는 질문엔 보컬라인 수록곡인 ‘Zero O’Clock(00:00)’ 을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꼽기도 했다.

또한 지민은 ‘지금까지 했던 헤어 컬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색은?’ 이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이건 진짜 어려운데 지금 이 머리 하고 있어서 이 머리색이 되게 좋아요”라고 대답했다.

‘이번 활동때 아미 분들에게 가장 듣고 싶은 말?’ 에 대한 질문엔 “행복해요”, “내 안에 너있다” 라며 역시 팬 사랑꾼다운 답을 남겼으며, 마지막으로 ‘아미에게 하고 싶은 말’ 에 대한 답으로 “항상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이번 앨범도 정말 행복할 거니까요. 같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라며 훈훈하게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2주간의 짧은 방송 활동에 총 8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으며 매 무대마다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톱 클래스 아이돌다운 진면모를 과시하며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방송 활동을 종료했다.